바이낸스란?
다들 성투하시고 투더문 하세요! 요새 전반적인 크립토 전망을 보면 크립토 윈터가 올해 말부터 마무리 된다는 뷰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세계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는 게 크죠. 작년에 터졋던 크고작은 사건에서도바이낸스도 위험할 것이라는 이슈가 있지만 아직 건실하게 살아남아있고 사실상 마지막까지 남을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BNB할인과 중복적용 가능하니, 꼭 하시는걸 추천드리고요. Address와 Tag 둘다 꼭 필요합니다. 이제는 신분증 인증을 해야하는데요. 그럼 완료 선물 수수료는 Maker 0.02% Takrer 0.04% 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어드레스만 넣으면 이체가 안되오니 꼭 Tag까지 같이 붙여넣으시는 것만 조심하시면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구글이나 애플계정도 가능합니다만 그냥 정석적인 이메일 가입이 속편해서 저는 그 쪽을 선호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바이낸스 지갑 주소를 받는다 이미지 디테일한 부분이 모두 읽히게끔 나올 것 신분증은 기간만료 안된 것 + 원본만 쓸 것 배경은 한가지색으로만 된 곳에서 찍을 것 3가지만 지켜주면 이제 끝입니다. 바이낸스는 KYC를 지원하는 거래소라 한국거래소에서 크립토를 구입해서 이체해주는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주소가 뜨고요 위의 20% 표딱지와 Referral ID 밑의 20% Kickback이 수수료 혜택이 적용된 것을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눌러서 가입페이지로 이동하면되고요 신분증은 크게 여권/운전면허증/민증 이렇게 3가지로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지갑주소와 태그를 2개다 넣는다 국내거래소에서 이체할 코인을 산다 우선 바이낸스 메뉴에서 Wallets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KYC전에 중요한점은 꼭 한국 거래소 계정이랑 동일 명의로 하셔야지 트래블룰을 지키면서 이체가 가능하다는 점만 지키시면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네트워크는 Ripple로 설정해주시면됩니다
바이낸스 에 대하여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ND1M8KQ8 가입은 1차적으로 완료되었지만 사실상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KYC는 필수입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해 한푼이라도 수수료를 아끼려는 노력은 필요하고요 이런 불확실한 상황에서는 단순 롱 유지보다는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YC전에 중요한점은 꼭 한국 거래소 계정이랑 동일 명의로 하셔야지 트래블룰을 지키면서 이체가 가능하다는 점만 지키시면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코드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동적으로 코드가 입력이 되고요. 다들 성투하시고 투더문 하세요! 계정 메뉴를 열어서 Identification을 누르면 KYC가 시작됩니다. 현재 이벤트로 BTC/TUSD 현물거래는 수수료가 무료인 상태입니다. 어드레스만 넣으면 이체가 안되오니 꼭 Tag까지 같이 붙여넣으시는 것만 조심하시면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현물은 대부분 0.1%로 고정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에 무료이벤트가 붙고 BNB로 수수료 납부시 25%가 할인되는 점의 차이가 있습니다. 크립토 특히 비트코인은 24년 채굴 반감기를 앞두고 있어서 23년부터 차분이 모아가면 24년에 크립토 썸머가 다시 올것이라는 시각도 있습니다. 요새 전반적인 크립토 전망을 보면 크립토 윈터가 올해 말부터 마무리 된다는 뷰도 많습니다. 이제는 신분증 인증을 해야하는데요. 그럼 완료 또한 회원가입 전에 특정 수수료 코드를 입력하면 20%의 할인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바이낸스는 KYC를 지원하는 거래소라 한국거래소에서 크립토를 구입해서 이체해주는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물보다는 적극적인 롱숏을 구사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니 선물 수수료를 봅니다. 앞뒤로 촬영을 완료하고 기다리면 이제 KYC단계도 마무리 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이체할 코인을 산다 불안요소는 역시 연준의 금리인상 드라이브가 계속되고 긴축이 더 심화되어서 유동성이 줄어들면 유동성에 민감한 자산인 크립토가 계속어려울 것이다라는 시각도 있고요.
바이낸스 개선방향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ND1M8KQ8 위에 이메일을 적어주시고 (이메일은 보안 튼튼한 계정으로) 비밀번호는 최대한 복잡하게 써서 가입을 눌러주시면 1차적인 가입은 완료됩니다. 네트워크는 Ripple로 설정해주시면됩니다 레퍼럴 코드를 넣어서 가입을 하면 특별한 액션 없이 20%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아무래도 세계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는 게 크죠. 작년에 터졋던 크고작은 사건에서도바이낸스도 위험할 것이라는 이슈가 있지만 아직 건실하게 살아남아있고 사실상 마지막까지 남을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불확실한 상황에서는 단순 롱 유지보다는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부터 이체까지 전반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BNB를 이용해서 (바이낸스코인) 납부하면 10%의 할인을 해줍니다. 불안요소는 역시 연준의 금리인상 드라이브가 계속되고 긴축이 더 심화되어서 유동성이 줄어들면 유동성에 민감한 자산인 크립토가 계속어려울 것이다라는 시각도 있고요. 어드레스만 넣으면 이체가 안되오니 꼭 Tag까지 같이 붙여넣으시는 것만 조심하시면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의 페이지로 떨어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주소가 뜨고요 크립토 특히 비트코인은 24년 채굴 반감기를 앞두고 있어서 23년부터 차분이 모아가면 24년에 크립토 썸머가 다시 올것이라는 시각도 있습니다. 우선 바이낸스 메뉴에서 Wallets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또한 회원가입 전에 특정 수수료 코드를 입력하면 20%의 할인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그럼 완료 BNB할인과 중복적용 가능하니, 꼭 하시는걸 추천드리고요. 국내거래소에서 이체할 코인을 산다 각각의 계정으로 만들어진 주소와 태그를 이제 국내 업비트나 이런데서 이체해주면 끝이 나는 부분입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코드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동적으로 코드가 입력이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