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란?
이제 신분증을 촬영할 차례인데요, 가능하면 여권으로 KYC인증을 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승인이 됩니다. 아직은 21년의 역대 최고가에 비해 절반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라는 평도 있지만, 그 이유가 무엇이든 코인 시장에 매수세가 유입되었다는 사실은 확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거래소는 수수료가 항상 부담이 되더라구요. 본인의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가입을 시작합니다. 바이낸스는 계좌에 BNB를 보유하고 수수료를 BNB로 대신 낸다면 기본적으로 25% 수수료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의 경우에는 기본 수수료율이 maker(지정가) 0.02% 이고 taker(시장가) 0.04% 입니다. 400여개의 암호화폐가 상장되어 있고, 바이낸스 코인(BNB)이라는 자체 암호화폐도 만들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BNB는 가상화폐 시총 4위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와 맞먹을 정도로 메이저한 코인이 되었습니다. 그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코인은 거래할 때 수수료가 많이 붙는 것 같던데, 바이낸스는 수수료가 어느정도 붙을까요? 저와 같은 직장인들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코인 하나 정도는 사고 판 경험이 있을 텐데요, 이제서야 코인 시장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은 아주 좋은 타이밍에 눈을 뜨게 되신 겁니다. 바이낸스에서는 Deposit 안에서 해당 코인의 지갑주소를 생성하고, 주소를 복사해둡니다. 우선 20% 평생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합니다. 여기에 수수료를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레퍼럴을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이제 안전한 거래소에서 코인을 사고 팔 수 있도록, 가입하고 입금하는 방법부터 배워야겠죠? 지금부터 찬찬히 알려드릴테니 조금씩 공부하며 시작하시면 됩니다. 앞면과 뒷면을 안내해주는 순서대로 촬영하시면 됩니다. 1백만 BUSD 이상 거래하거나 25BNB 이상을 소유하고 있으면, VIP1에 도달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maker 기준 0.09% 까지 떨어집니다. 얼굴을 맞추면 자동으로 찍히고, 모든 절차가 잘 마무리 되었음을 알려주면 가입은 끝납니다.
바이낸스 에 대하여
현물거래 기본 수수료율을 보면 maker(지정가) 0.1%, taker(시장가) 0.1% 인데요, BNB로 내면 0.075%까지 떨어집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거래소의 지갑에서 출금할 코인을 선택하고 출금하기를 우선 누릅니다. 제가 초반에 BNB가 3만원 가량일 때 샀었는데, 시장이 불장일 때는 60만원선까지 갔었답니다. BNB를 가지고 있으면 런치패드에 참여해서 신규 상장 코인도 받을 수 있고, 수수료 할인도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20% 평생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합니다. 얼굴을 맞추면 자동으로 찍히고, 모든 절차가 잘 마무리 되었음을 알려주면 가입은 끝납니다.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면 입력합니다. 코인거래소는 수수료가 항상 부담이 되더라구요. 자, 이제 바이낸스 계좌에 코인을 입금해볼까요? 아직은 21년의 역대 최고가에 비해 절반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라는 평도 있지만, 그 이유가 무엇이든 코인 시장에 매수세가 유입되었다는 사실은 확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은 거래할 때 수수료가 많이 붙는 것 같던데, 바이낸스는 수수료가 어느정도 붙을까요? 여기에 수수료를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레퍼럴을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타 거래소에 비해 수수료율이 높지 않습니다. 앞면과 뒷면을 안내해주는 순서대로 촬영하시면 됩니다. 주위에 코인 좀 한다는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꼭 나오는 거래소 이름이 있습니다. 이제 계정이 만들어졌다는 내용이 나오고 Verify Now를 누르면 신원 인증이 시작됩니다. 우선 이름과 생일, 주소 등을 넣습니다. 특히 보안에 유의하시면서 코인 투자 시작하시고, 지금 이 시작이 경제적 자유의 초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안전한 거래소에서 코인을 사고 팔 수 있도록, 가입하고 입금하는 방법부터 배워야겠죠? 지금부터 찬찬히 알려드릴테니 조금씩 공부하며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와 같은 직장인들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코인 하나 정도는 사고 판 경험이 있을 텐데요, 이제서야 코인 시장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은 아주 좋은 타이밍에 눈을 뜨게 되신 겁니다.
바이낸스 개선방향
그건 바로 ‘바이낸스’ 인데요, 바이낸스(Binance)는 중국계 캐나다인 창펑 자오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오늘 비트코인이 3만달러(원화 4천)를 돌파했었죠!비트코인이 작년 6월초 가격을 회복하면서 코인 시장이 꿈틀거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바이낸스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이유는 결국 가장 중요한 보안장벽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 출금할 거래소에 바이낸스 지갑주소를 붙여 넣으면 되는데요, 코인이 어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지 꼭 넣어야 하는 필수 요소는 없는지 확인하셔야 제대로 입금됩니다. 선물거래의 경우에는 기본 수수료율이 maker(지정가) 0.02% 이고 taker(시장가) 0.04% 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타 거래소에 비해 수수료율이 높지 않습니다. 본인의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가입을 시작합니다. 주위에 코인 좀 한다는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꼭 나오는 거래소 이름이 있습니다. 이제 가입과 입금을 마쳤으니, 본격적으로 코인 매매를 시작해볼 차례 입니다. 다음엔 바이낸스에서의 코인 거래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특히 보안에 유의하시면서 코인 투자 시작하시고, 지금 이 시작이 경제적 자유의 초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는 계좌에 BNB를 보유하고 수수료를 BNB로 대신 낸다면 기본적으로 25% 수수료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계정이 만들어졌다는 내용이 나오고 Verify Now를 누르면 신원 인증이 시작됩니다. 우선 이름과 생일, 주소 등을 넣습니다. 현물거래 기본 수수료율을 보면 maker(지정가) 0.1%, taker(시장가) 0.1% 인데요, BNB로 내면 0.075%까지 떨어집니다. 여기에서 BNB로 수수료 지불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maker 0.018% 이고 taker 0.036% 가 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거래소의 지갑에서 출금할 코인을 선택하고 출금하기를 우선 누릅니다. 그럼 이제 안전한 거래소에서 코인을 사고 팔 수 있도록, 가입하고 입금하는 방법부터 배워야겠죠? 지금부터 찬찬히 알려드릴테니 조금씩 공부하며 시작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