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란?
◇ 美부채한도 협상 실패하자 비트코인도 ‘흔들’…3630만원대서 거래 가상자산(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의회지도부 간의 두 번째 부채한도 협상에도 실패하면서 하락폭을 키우는 모양새다. 그는 이어 “이 같은 흐름은 암호화폐 기업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핀테크, 결제 회사들까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낸스 에 대하여
해당 자료는 업계에서 익히 SEC와 소송 중인 리플 측에 유리한 자료로 분류된다. 리플은 실제 해당 자료의 입수를 위해 노력한 끝에 지난해 말 해당 자료의 입수에 성공했다. ◇ 바이낸스와 소유권 다툼 중인 와지르엑스 “자체 토큰 관리도 바이낸스가 해”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와 소유권 분쟁 중인 인도의 가상자산 거래소 와지르엑스가 자체 거래소 토큰 WRX의 통제도 바이낸스 측에서 관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바이낸스 전망
이 가운데 뉴욕증시는 미 정치권 내 부채한도 협상 타결 가능성에 따라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 이날 장 막판 바이든 대통령이 부채한도 협상을 위해 아시아 순방 일정을 일부 축소할 것이라는 내용이 나오면서 부채한도 조기 타결 가능성이 줄어들었다. 16일(현지시간) 오스틴 캠벨 컬럼비아대학교 비즈니스 스쿨 겸임 교수는 트위터를 통해 SEC가 코인베이스의 규제 명확성 관련 질의에 답변을 거부한 것과 관련 “법적 규제 명확성과 합리적인 법적 제도를 원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는 100% 미국에 기반을 둬서는 안된다”고 지적했다.
바이낸스 정보